홍콩에서 선박운송회사 직원으로 근무하는 아버지와 프랑스 어머니 사이에 태어난 히긴스를 동료들은 ‘핏속에 빙수가 흐르는 여자라고 불렀다.
외려 각종 특검에 장관 탄핵까지 역공에 시달릴 판이다.국민의힘은 이제라도 여당답게 적극적으로 자기 목소리를 내야 한다
[사진 뉴스1] 차기 상륙 장비 포항서 시험 중 침몰.새로운 무기를 개발하면서 예상치 못한 사고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누구보다 사고에 대한 대비를 철저히 했어야 할 당사자였다.
특히 사고를 일으킨 업체는 2010년 육군의 K21 장갑차 침몰사고를 일으킨 회사를 인수해 KAAV 개발에 뛰어들었다.우크라이나 전쟁을 계기로 한국 무기가 호평을 받으며 K방산이 한국의 수출 효자 노릇을 하고 있다는 보도가 이어졌었다.
군 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30분쯤 도구 해안 약 1km지점에서 방산업체 직원 2명이 신형 KAAV성능 시험을 하던 중 침수사고로 실종됐다.
윤석열 대통령은 현장에서 북한이 핵을 사용할 경우 한·미 동맹의 압도적 대응을 통해 북한 정권을 종식시킬 것이라고 경고했다.예방 대책은 있었는지 철저히 조사해야 한다.
그냥 외워라다주택자 ‘양도세 0원 비결더 중앙 플러스권근영의 ‘아는 그림한강 영혼의 피 냄새 느꼈다로스코 그림은 뭐가 달랐나 매일 ‘점 찍던 185㎝ 사내우습겠지만 아내에 한 고백택이 아빠.[사진 뉴스1] 차기 상륙 장비 포항서 시험 중 침몰.
군은 지난 26일 국군의날 행사에서 한국형 사드(THAAD) 장거리 요격미사일(L-SAM) 과 괴물로 불리는 국산 현무 미사일을 공개했다.2명 사망 수출 효자 칭찬받던 K방산.